T
T

코로나19 국내 현황

2020-10-29 00시 기준

확진

26271

사망

462

검사

26148

퇴원

24168

금감원 '라임사태' 첫 제재심서 결론 못내…내달 5일 재개

금융감독원은 29일 라임자산운용 환매 중단 사태와 관련해 제재심의위원회(제재심)를 열고 펀드를 판매한 일부 증권사와 최고경영자(CEO)에 대한 제재 수위를 논의했지만 결론을 내지 못했다.금감원은 이날 오후 제재심을 마친 뒤 "제재심은 다수의 회사측 관계자들과 검사국의 진술과 설명을 충분히 청취하면서 밤늦게까지 심의를 진행하였으나 시간관계상 일단 금일 회의를 종료했다"며 "심도 있는 심의를 위해 11월 5일 다시 회의를 속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금감원 제재심은 이날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라임펀드 판매 증권사에 대한 심의를 진행했…

[데일리안 오늘뉴스 종합] 이명박 전 대통령, 뇌물·횡령 혐의로 징역 17년 확정…재수감, 김종인 "전세값 안정 자신 있다는 文대통령, 무슨 근거로?" 등

▲이명박 전 대통령, 뇌물·횡령 혐의로 징역 17년 확정…재수감대법원이 29일 이명박 전 대통령에게 징역 17년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다. 특정범죄 가중추벌법상 뇌물 등 혐의로 기소된 이 전 대통령에 상고심은 징역 17년에 벌금 130억원, 추징금 57억8,000여만원을 선고한 바 있다. 대법원 2부(주심 박상옥 대법관)은 이날 선고에서 "횡령 내지 뇌물수수의 사실인정과 관련된 원심 결론에 잘못이 없다"며 이 전 대통령 측과 검사의 상고를 모두 기각했다.▲김종인 "전세값 안정 자신 있다는 文대통령, 무슨 근거로?"김종인 국민의힘 비…

'미쓰백' 세라 '투명소녀' 무대 공개…윤일상 표정 어두워진 이유는?

'미쓰백'에서 세라가 모던 걸로 변신한다.29일 오후 방송하는 MBN '미쓰백'(Miss Back)에서는 멘토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세라가 자신 만의 색깔로 재탄생 시킨 '투명소녀' 무대를 선보인다.노래가 공개된 후 온종일 노래 연습에 몰두하던 세라는 프랑스 친구의 도움을 받아 '투명소녀'를 완성해간다. 첫 무대를 통해 자신이 누군지 보여줄 방법을 택했다는 세라는 성숙함과 고독함이 더해진 편곡에 큰 만족감을 드러낸다.특히 백지영은 "세라의 무대가 가장 기대된다"라고 말한 바 있어 완곡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하지만 멘토들의 표정…

인터뷰

더보기

D-FOCUS

더보기

자동차 시승기

더보기

음식/맛집

더보기

패션/뷰티

더보기

재테크

더보기

특징주

더보기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