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 현황 >
2020-07-09 00시 기준
확진환자
13293 명
격리해제
12019 명
사망
287 명
검사진행
23912 명
26.6℃
온흐림
미세먼지 30

헤라, '2018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데일리안] 입력 2018.09.11 09:44
  • 수정 2018.09.11 09:45
  • 손현진 기자

판매 수익 일부 한국유방건강재단에 후원하며 착한 소비 문화 선도

헤라, 헤라, '2018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2018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의 핑크리본캠페인은 유방건강에 대한 인식 개선과 유방 자가검진 및 조기검진의 중요성을 알리며, 여성들에게 자신에 대한 긍정과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으로, 올해 18주년을 맞이했다.

핑크리본캠페인의 주요 후원 브랜드인 헤라는 매년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있다. 올해 헤라의 '2018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은 메이크업 스테디셀러 제품 중 매직 스타터 01호 로즈, 루즈 홀릭 112호 킬링 핑크, 센슈얼 틴트 104호 텐더 로즈 3가지 제품 패키지에 핑크리본의 디자인을 입혀 새롭게 선보인다.

헤라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정판으로 전국 백화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판매 수익 일부를 여성의 건강한 삶을 위해 한국유방건강재단에 후원한다.

한편, 여성과 함께 성장해 온 기업으로서 아모레퍼시픽은 ‘A MORE Beautiful World’라는 비전 아래 2017년부터 2020년까지 20만 여성의 건강과 웰빙 및 경제 역량 강화를 지원하는 사회공헌약속(20 by 20)을 실천하고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