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 현황 >
2020-05-29 10시 기준
확진환자
11402 명
격리해제
10363 명
사망
269 명
검사진행
24557 명
15.8℃
구름조금
미세먼지 35

세븐일레븐, 연말 홈파티족 위한 케이크‧밀키트 등 홈파티 상품 선봬

  • [데일리안] 입력 2019.12.09 14:36
  • 수정 2019.12.09 14:37
  • 최승근 기자
ⓒ세븐일레븐ⓒ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맞아 케이크, 밀키트, 와인 등 다양한 연말 파티 필수템들을 선보이며 홈파티족 사로잡기에 나섰다.

세븐일레븐은 크리스마스 파티를 더욱 의미 있고 품격 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브랜드 중심으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라인업을 꾸렸다.

우선 수제 케이크 전문 브랜드인 ‘루시카토’와 함께 산타 얼굴을 형상화한 ‘산타케이크’, 무지개색 시트에 크림을 얹은 ‘레인보우케이크’, 그리고 컵케이크 5종으로 구성된 ‘버라이어티팩’ 등을 선보였다.

여기에 유럽 프라하 여행시 꼭 사와야 할 아이템으로 꼽히는 꿀케이크 ‘말렌카’ 3종(호두허니케이크, 코코아허니케이크, 코코아허니미니케이크)도 출시하는 등 총 15종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나뚜루, 하겐다즈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8종도 판매하고, 홍콩 마약쿠키로 불리며 홍콩 여행 대표 기념품으로 유명한 ‘홍콩제니쿠키’도 만나볼 수 있다.

연말 파티용 먹거리도 눈에 띈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소확행 트렌드와 함께 홈파티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푸짐하면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파티용 먹거리도 마련했다.

먼저 연말 파티 야식으로 인기가 높은 메뉴로 구성된 파티 세트3종을 출시했다.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양으로 보다 푸짐하게 담아냈으며 종류는 ‘소시지 파티 플래터’, ‘크리스마스 해피세트’, ‘반반 닭강정’ 등이다. 여기에 전자레인지에 돌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간편식 폭립과 피자도 함께 출시했다.

홈파티 맞춤형 밀키트 상품도 올해 새롭게 선보였다. 밀키트 업계 1위 ‘프레시지’와 함께 한 상품들로 매콤한 마라 3종으로 구성된 ‘루돌프프랜즈마라세트’, 와인과 잘 어울리는 양식 세트 ‘로맨틱 홀리데이 세트’, 멕시칸 스타일 ‘몬스터치즈프라이’ 등 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홈파티 먹거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중저가 와인 15종도 준비했다. 가격은 5900원에서 3만5000원까지 폭넓게 구성돼 있으며 BC카드 결제시 30% 할인 받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 행사 상품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이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엘페이(L.pay)를 통해 BC카드나 우리카드로 구매시 엘포인트(L.point) 30%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SKT 멤버십 등급에 따라 최대 10% 할인 가능하며 엘포인트를 이용한 포인트 결제도 가능하다.

주태정 세븐일레븐 신선식품팀장은 “최근 홈파티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집에서 오붓하게 연말을 보내고 싶어하는 홈파티족을 위해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세븐일레븐에서 홈파티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합리적인 가격에 원스톱으로 구매 가능한 만큼 풍성하고 행복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