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 현황 >
2020-10-28 00시 기준
확진환자
26146 명
격리해제
24073 명
사망
461 명
검사진행
22904 명
16.1℃
맑음
미세먼지 33


머니볼

·
·
·

SNS샷

[SNS샷] 핑크 비키니 입은 정다혜 치어 ‘오! 글래머’

정다혜 치어리더의 눈부신 미모가 화제다.정다혜 치어리더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 속에서 정다혜 치어리더는 야외 풀장에서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서 셀카를 담고 있다. 선글라스를 낀 정다혜는 세련된 미모와 건강미 넘치는 글래머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한편, 정다혜는 한국프로야구(KBO) LG 트윈스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다. 이밖에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원주 DB 프로미, IBK기업은행 알토스 응원단에서도 활동한 바 있다.

[SNS샷] 심으뜸, 앞트임 블랙 수영복 공개 “바디 철학은?”

스포츠 트레이너 심으뜸의 근황이 화제다.심으뜸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몸매관리 비법을 공개했다.그녀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내가 생각하는 바디프로필은 운동을 통해 몸을 만들고 스스로의 매력이 잘 드러날 수 있는 컨셉과 의상, 헤어메이크업, 포즈를 조화롭게 사진으로 담아내는 거라고 생각한다”며 “그래서 언제나 극단적으로 체중을 감량하지 않고 기본 유지하는 체중에서 1~1.5kg를 다이어트한 상태로 바디프로필을 찍는다. 물론 작가와의 호흡도 중요하다고 생각해한다”라고 적었다.공개된 사진에는 심으뜸의 수영복 화보가 담겼다. 블랙 색…

[SNS샷] ‘변기가 MOM' 토트넘 다이어의 유쾌한 자축

토트넘 미드필더 에릭 다이어의 재치 넘치는 인스타그램 게시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토트넘은 지난달 30일(한국시각) 열린 2020-21 카라바오컵 4라운드(16강)에서 첼시와 1-1로 비긴 후 승부차기 끝에 대회 8강에 진출했다.주축 손흥민(28)이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에서 얻은 값진 성과다. 특히 다이어마저 경기 도중 급히 화장실을 다녀오고, 이를 뒤늦게 알아챈 조제 무리뉴 감독이 그를 찾아 헤매는 등 어수선한 상황에서도 토트넘은 승리했다.다이어는 후반 31분경 생리 현상으로 인해 급하게 화장실로 달려갔다. 토트넘은 한 명이 부족…

[SNS샷] 안지현 치어, 시스루 입고 S자 포즈

안지현 치어리더의 근황이 화제다.안지현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밥 먹으러 일주일 만에 외출”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서 안지현은 현관 앞에서 셀카를 담고 있다. S자 포즈를 취한 그녀는 시스루 의상과 함께 눈부신 미모를 발산했다.한편, 안지현 치어리더는 한국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의 응원단으로 활약 중이다.

[SNS샷] 박기량 치어, 살색톤 의상 입고 ‘여신 미모’

박기량 치어리더의 근황이 회제다.박기량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이아우어 #엔엔비코스메틱 #광고모델 #박기량”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 속, 박기량이 살색톤 의상을 입고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클로즈업된 그녀의 얼굴은 잡티 하나 없는 피부와 이국적인 미모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팬들은 “눈부시게 아름다워” “여신 포스 물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한편, 박기량은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프로배구 삼성화재 블루팡스, 프로농구 서울 SK 나이츠에서 응원단으로 활동 중이다.

[SNS샷] 여자 수영대표 정유인, 비키니 요가 샷 “어깨가..”

여자 수영 국가대표 정유인(26ㆍ경북도청)의 근황이 화제다.정유인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집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답답함을 해소하고 마음의 휴식을 취하기 위해 명상의 시간을 갖는 것은 어떨까요(이하 생략)”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 속, 정유인이 야외에서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서 요가 자세를 연출하고 있다. 완벽한 자세와 함께 군살없는 탄탄한 몸매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팬들은 “항상 응원한다” “어깨가 진짜 넓네” “슈퍼모델 비주얼~ 너무 예뻐”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정유인은 최근 …

[SNS샷] 손연재 다리 찢기 강의 “스트레스 날려봐요”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 방송인 손연재의 근황이 화제다.손연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ow to get the split 유연해지고 싶으신 분들은 프로필 링크를 타고 가서 같이 스트레칭해요 (이하 생략)”이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공개한 영상 속, 손연재가 의자를 활용해 다리 찢기 강의를 펼치고 있다. 특히 놀라운 유연성과 함께 운동신경을 과시하고 있다.팬들은 “역시 손연재 대단하다. 멋있어" "나도 유연해지고 싶어” “항상 건강하길~”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손연재는 리듬체조 은퇴 후 후배 양성에 힘쓰고 있다…

[SNS샷] ‘추신수 아내’ 하원미, V자세 '유연성 과시'

텍사스 레인저스에서 뛰고 있는 메이저리거 추신수 아내 하원미의 근황이 화제다.하원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할 때마다 어려운 teaser 큐잉에 맞춰 정신없이 후루룩 지나가버려서 아쉬움에 복습해보기. 열심히 연습해서 언젠간 완벽한 티져를 해내고야 말테다”라는 문구와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공개한 영상 속, 하원미가 홈트레이닝에 열중하고 있다. 반듯하게 누운 자세에서 두 팔과 두 다리를 들어 V자세를 연출하고 있다. 안정된 균형감과 함께 놀라운 유연성을 과시하고 있다.한편 하원미는 2002년 추신수와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

[SNS샷] 심으뜸, 구릿빛 란제리 컷 “최애 사진”

스포츠 트레이너 심으뜸의 근황이 화제다.심으뜸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애사진이 생김. 사진이든, 영상이든 촬영할 기회가 있을 때마다 제 자신에 대해 새로운 모습도 발견하고 더 알게 되는 부분도 생기는 거 같아서 언제나 설레고 재밌어요”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 속에는 란제리 의상을 입은 심으뜸의 자태가 담겼다. 탄탄한 복근과 건강미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구릿빛 피부와 탄력 넘치는 몸매가 인상적이다.심으뜸은 스포츠 트레이너 겸 방송인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다.

[SNS샷] ‘리버풀 미나미노 여친’ 야나기, 은근 글래머 인증?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리버풀 소속 미나미노 타쿠미의 여친으로 유명한 야나기 유리나(모델)가 글래머 몸매를 과시했다.야나기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 속, 침대에 누워 포즈를 취한 야나기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국적인 미모와 함께 건강미 넘치는 글래머 몸매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야나기는 그라비아 출신 모델이며, 일본 축구스타 미나미노의 여친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SNS샷] 박기량 치어, 치마 입고 홈런샷 “#공치고싶네”

박기량 치어리의 근황이 화제다.박기량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야구 너무재밌당 한게임 하고싶넹#레전드야구존 #윤보미 #공치고싶네 #5이닝4홈런 #15점”이라는 문구와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공개한 영상 속에서 박기량은 레전드 야구존에서 직접 배팅 게임을 하고 있다. 직구로 날아온 공을 풀스윙해 홈런을 기록했다. 치마를 입고도 놀라운 운동신경을 과시해 인상적이다. 팬들은 “깜짝 놀랐다. 대단하네” “당장 프로 데뷔해야”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SNS샷] 머슬퀸 김시아 욕조 수영복 샷 “마사지받고~”

머슬 퀸 김시아의 근황이 화제다.김시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같은 날씨는 마사지받고, 반신욕하고, 딱 일찍자면 좋을텐데 말이예요 (이하 중략)”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 속, 김시아가 욕조에서 수영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화보 같은 일상과 눈부신 미모가 돋보인다. 특히 이국적인 미모와 군살 없는 몸매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한편. 김시아는 지난 2017년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에서 미즈…

[SNS샷] 김한나 치어, 탱크탑 입고 뽀얀 피부 인증

김한나 치어리더의 근황이 화제다.김한나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 날씨는 굉장히 맑음(이하 중략)”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 속, 김한나 치어리더가 대기실에서 치어리더 의상을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탱크탑에 팬츠로 매치한 김한나는 우윳빛 피부와 군살없는 탄탄한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한편, 김한나는 우리카드 위비, 안양 KGC 인삼공사 치어리더로 활약 중이다.

[SNS샷] 맨시티 데 브라이너, 미모의 글래머 아내 '눈길'

세계적인 축구스타 케빈 데 브라이너의 아내가 화제다.맨체스터 시티 간판 미드필더 데 브라이너는 과거 아내 미셀 라크와 함께 한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공개한 사진에는 브라이너와 그의 아내가 바다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드레스를 입은 미셀 라크는 글래머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데 브라이너는 어릴 적 소꿉친구로 만나 사귀었던 전 여자친구 캐롤라인 라이넨과 지난 2013년 헤어진 후 지금의 아내를 만났다.데 브라이너가 전 연인 캐롤라인과 헤어진 이유는 캐롤라인이 첼시 소속의 골키퍼 쿠르투아와 바람을 피웠기 때문이다. 쿠르투아는 데…

[SNS샷] 서현숙 치어, 요가복 촬영 공개 ‘섹시+상큼’

서현숙 치어리더의 근황이 화제다.서현숙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가 촬영”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한 사진 속에서 서현숙은 스튜디오에서 요가복을 입고 촬영에 임하고 있다.늘씬한 몸매와 함께 상큼한 미모를 발산하고 있다. 군살 없는 콜라병 몸매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서현숙은 미녀 치어리더 3대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포튜브

·
·
·
데일리안 미디어